hp서비스 관리 좀 하세요! (155 Views)
응답
비정기 방문객
최미나
게시물: 1
등록: ‎10-03-2012
1/2 메시지 (155 보기)

hp서비스 관리 좀 하세요!

안녕하세요?

 

회원가입을 하고 로긴해보니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신 분이 많으시네요

지난 9월 20일 노트북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접수를 받으시는 분이 전원이 안들어오는 경우 두 가지 경우가 있을것 같다고 점검을 해봐야알겠지만

1. 전원이 연결된 곳의 케이블 이상

2. 메인보드의 문제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전원을 연결하는 코드가 이상이 있는건지 확인해 달라구 코드도 두고왔습니다

 

점검후 토요일에 전화가 왔습니다. 메인보드 이상이라고 하셔서 284000원 수리비가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비싼 비용이랑 선뜻 결정하지 못하고 월요일다시 전화가 와서 수리요청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요일 오후 5시쯤 메인보드교체하고 전원을 켜니 화면이 들어오지 않는다며 액정쪽에도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하시면서 수리비가 더 나올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점검과는 이야기가 달라지고 액정까지 고치면 수리비가 배가 되기 때문에 새로 사는 것이 낫기떄문에 황당하였습니다. 서비스 기사의 태도는  고치든지 말든지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수리 견적이 나왔을때 꼼꼼하게 점검을 하지 않고 느닷없이 액정까지 수리해야한다니 정말 너무 어이없었습니다. 그러면서 본사에서 온 메인보드가 불량일수 있으니 다른 것으로 받아서 점검하고 다시 전화하겠다는 것입니다.

이때부터 저의 신뢰는 바닥을 쳤습니다.

제대로된 점검도 않고 전화해서 책임 소재를 정한뒤 수리하려는 태도-물론 수리비가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런 상황이 있다고 사전에 공지하는 것은 이해가 되지만 메인보드가 불량일수도 있을거라 예상이 되면 먼저 메인보드부터 다를 것으로 바꾸고 난뒤 그래도 액정이 이상있음 연락을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서비스 기사의 태도도 너무 어이가 없어 통화내용을 녹음까지 했습니다.

직원 서비스 친철교육을 하는건지...하긴 제대로 고치지도 못하는데 서비스 교육까지 가능하겠습니까?

 

 

더 황당한것은 멀쩡히 들어오는 코드도 고장이라고 하시면 새로 구입해야한다는 것을 노트북 찾으러 가니 말씀해주시더랍니다.  더 더 황당한것 컴터를 사용해보니 usb포트 이상이라고 메세지 계속 뜹니다.

진짜 거지 같은 hp 서비스! 전원만 들어오면 수리 끝났다고  다른것들은  점검도 안한 거지 같은 hp!

비싼 수리비...거지 같은 서비스!

이거 또 수리하러 가져가야하잖아요  고객의 시간을 뭐 처럼아는 hp입니다.

그러니까 좀 비싸도 다른 제품 사자하는거 아닙니까?

 

제발 직원교육, 서비스 품질 확인 좀 하세요...

서비스 총괄 관리자님!

관리자
한국 휴렛팩커드
게시물: 291
등록: ‎04-24-2002
2/2 메시지 (124 보기)

답변: hp서비스 관리 좀 하세요!

안녕하세요 HP 고객 지원 포럼입니다.

 

먼저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포럼이라는 공간이 H/W 서비스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해당 서비스 진행시 받으셨던 서비스 접수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해당 센터로 전달해서 다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HP 고객 지원 포럼

The opinions expressed above are the personal opinions of the authors, not of HP. By using this site, you accept the Terms of Use and Rules of Participation.